놓치지 말아야 할 모바일 마케팅 성공 조언

2020. 7. 20. 21:05카테고리 없음


놓치지 말아야 할 모바일 마케팅 성공 조언



비즈니스를 위한 모바일 마케팅 전략 구축에 있어 선택의 폭이 너무 넓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알 수 없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이 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터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을 줄 수 있다.




휴대폰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전화 번호 데이터베이스를 만드십시오.


데이터베이스에 모바일 번호만 추가하지 마십시오.


문자를 자주 보내려면 소비자의 허가가 필요할 것이다.


허가를 얻는 것은 그들이 작성할 수 있는 웹 양식에 의해서 또는 간단한 코드 기반의 텍스트 시스템을 통해서 그것에 동의함으로써 쉽게 행해질 수 있다.




고객에게 무작위로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메시지를 보낼 때 항상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관심을 존중하십시오.


무작위로 당신의 고객을 짜증나게 하는 것보다 더 빨리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을 망칠 수 있는 것은 없다.


수신자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을 직접 받고자 하는 내용을 보내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메시지는 명확하고 간략해야 한다.


그들이 당신의 메시지를 알고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흡수할 수 있도록 확실히 하라!



모바일 콘텐츠에 대해서는 요점을 파악하는 데 필요한 단어를 최소로 사용하는 것이 최선이다.


모바일 웹 사이트는 컴퓨터와 같이 작업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가 많지 않기 때문에 더 적은 공간을 가지고 더 높은 품질에 집중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 성공은 콘텐츠를 청결하게 유지하고 판매에 맞춰야 가장 잘 달성할 수 있다.




사명선언을 만드는 것은 소셜 모바일 마케팅에 집중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올바른 길을 가도록 하기 위해 당신의 원칙을 지키십시오.




항상 경쟁자를 잘 지켜봐라, 그들이 너를 사로잡을 수 있을 거야.


만약 당신이 그들을 잡으려고 한다면, 당신은 무언가를 배울지도 모른다.


너는 다른 모든 사람들과 자신을 차별화할 필요가 있다.




모바일 작동 방식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고 사이트 및 메시지를 적절하게 계획하십시오.


다른 휴대폰을 가지고 실험하는 것부터 시작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전략의 일부로 음성통화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인간적인 요소를 존중하는 것을 기억해야 하며, 상냥하고 친절한 접근법을 사용해야 한다.


이것을 참작해라.




모바일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용 단축 코드를 구현하십시오.


더 비싸더라도 브랜드를 보호하고 홍보할 수 있다.


전용 단축코드는 법적 보호도 제공한다.




모바일 마케팅 기술이 효과적인지 알 수 있도록 사용자에게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십시오.


고객의 의견은 어떤 사업에도 중요하다.


비록 피드백이 부정적이고 고객들이 광고나 제품에 무엇이 문제인지 말해준다고 해도, 당신은 당신이 개선할 수 있는 곳을 배우게 된다.




주요 웹 사이트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링크를 추가하고 방문자들이 그곳에서 당신을 찾도록 격려하십시오.


당신이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계정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추가 작업을 하는 것보다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검색하는 것이 더 쉽다.




모바일 마케팅 광고를 보내는 간단한 프로세스로 만들면 고객들도 그럴 것이다! 소비자가 항상 모바일 메시지를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고, 원하는 경우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광고 캠페인을 즉각적으로 활성화시킬 수 있다.




모바일 웹 사이트는 검색 엔진 최적화 규칙을 일부 통합해야 보다 성공할 수 있다.


모바일 웹 사이트를 간소화하고 모바일 특정 SEO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구글과 다른 모바일 마케터들로부터 조언을 얻으십시오.




지도는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방문객들에게 기본적인 방향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개인이 어디로 가는 길을 찾기 위해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것이 표준 트렌드가 됐다.


당신을 찾을 수 있는 고객들은 당신에게서 살 수 있는 고객들이다.


모바일 검색에서 쉽게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바일 장치에서 모든 맵이 지워졌는지 확인하십시오.


구글 지도로 연결되는 링크가 필수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 비결 중 하나는 기존 고객 유지에 집중하는 것이다.


당신의 확립된 고객 기반이 중요하다.


기존 고객들은 새로운 고객들보다 문자 메시지와 업데이트를 훨씬 더 쉽게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사용 방법에 유의하십시오.


새로운 고객 리드에 대한 자발적인 마케팅은 종종 스팸 발송 기술로 간주된다.




보시다시피 대부분의 모바일 마케팅 기법은 몇 가지 기본을 공유한다.


주요 차이점은 응용과 기술이다.


그 중에서 당신이 선택해야 할 것은 당신의 예산과 사업 계획에 맞는 적절한 기법을 선택하기 위한 약간의 연구와 약간의 상식이다.